3시대를 봐야 하는 제자들(히13:8)
영적 문제를 치유할 하나님의 망대를 세워라
오늘의 묵상 : 과거 상처와 정신 문제로 인해 발생하는 영적 문제를 치유해줘야 한다. 이를 위해 참된 능력이 필요하다. 참된 능력은 우리 영혼속에 하나님의 망대가 세워지는 것이다. 이 망대를 가지고 삶의 여정을 가라. 구원받은 우리에게 참된 응답은 우리의 일을 통해 사람을 살리는 것이다. 금토일 시대를 열어 후대를 살리고 세계 망대를 세우는 것이 우리 생애 최고의 사명이다. 모든 사람은 자신도 모르게 사탄의 12가지 전략속에 있다. 나 밖에 모르고 자기에에 이익이 되는것만 추구한다. 내가 최고고 내가 하나님처럼 되는 것이 사탄의 첫번째 전략이다. 가정, 가문을 파고들고 무기력의 형태로 나타나 흑암, 공허, 혼돈의 영적문제가 된다. 교회는 오랫동안 복음을 잃고 무너졌다. 다른 복음이 들어와 영적 문제가 오는데 해결하지 못했다. 예수 그리스도의 바른 복음을 전해야 한다. 복음 시대를 열어 후대를 살려라. 237 나라는 정복 전쟁으로 사람들을 노예로 만드는 전쟁시대를 열었다. 렘넌트시대를 열어 막아라. 5천 종족의 답은 TCK다. 어려운 상황에 있는 사람은 밑바닥에서, 조금 성공한 사람은 세계복음화를 위해 우선순위를 바꿔라.
과거 상처와 정신 문제로 인해 발생하는 영적 문제를 치유해줘야 합니다. 이를 위해 참된 능력이 필요합니다. 참된 능력은 우리 영혼속에 하나님의 망대가 세워지는 것입니다. 이 망대를 가지고 삶의 여정을 가야 합니다. 구원받은 우리에게 참된 응답은 우리의 일을 통해 사람을 살리는 것입니다. 금토일 시대를 열어 후대를 살리고 세계 망대를 세우는 것이 우리 생애 최고의 사명입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도 모르게 사탄의 12가지 전략속에 있습니다. 나 밖에 모르고 자기에에 이익이 되는것만 추구합니다. 내가 최고고 내가 하나님처럼 되는 것이 사탄의 첫번째 전략입니다. 가정, 가문을 파고들고 무기력의 형태로 나타나 흑암, 공허, 혼돈의 영적문제가 됩니다. 교회는 오랫동안 복음을 잃고 무너졌습니다. 다른 복음이 들어와 영적 문제가 오는데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바른 복음을 전해야 합니다. 복음 시대를 열어 후대를 살려야 합니다. 237 나라는 정복 전쟁으로 사람들을 노예로 만드는 전쟁시대를 열었습니다. 렘넌트시대를 열어 막아야 합니다. 5천 종족의 답은 TCK입니다. 어려운 상황에 있는 사람은 밑바닥에서, 조금 성공한 사람은 세계복음화를 위해 우선순위를 바꿔야 합니다. 하나님과 방향이 맞고 하나님께 향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영으로 주시는 말씀이 하나님이 우리를 인도하시는 방법입니다. 하나님에겐 빠른 길이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자기 현실 판단으로 가지 말고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가길 원하십니다. 문제를 만날때 이 문제속에서 하나님이 주관하고 계심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홍해의 기적을 통해 하나님의 역사와 인도를 체험하고 믿음가진 증인이 되길 원하셨듯이 하나님 백성에게 문제는 특별한 응답을 체험할 기회입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그리스도의 피 언약을 전달하길 원하시며 이를 위해 우리를 치유하시고 문제를 통해 증인되게 하십니다.
요약
예수 그리스도는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십니다. 이 말씀처럼 시대가 바뀌어도 하나님의 뜻과 복음은 변하지 않으며, 우리는 이를 기준 삼아 과거, 현재, 미래를 보는 참된 제자로 서야 합니다.
많은 이들이 과거 상처와 정신 문제로 인해 영적 문제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이들을 치유하기 위해서는 단순한 위로가 아닌 참된 능력, 곧 하나님의 망대가 영혼 깊은 곳에 세워지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 망대는 하나님의 임재와 인도를 누리는 삶의 중심이 되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삶의 여정을 복음으로 해석하며, 자신의 일과 사명을 통해 사람을 살리는 응답을 누리게 됩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이 시대는 금요일(고난의 시대), 토요일(침묵과 기다림의 시대), 일요일(부활과 승리의 시대)을 상징하는 ‘금토일 시대’입니다. 이 세 시대를 통과하는 영적 흐름 속에서 후대를 살리고 세계 복음화의 망대를 세우는 것이 우리의 사명입니다. 복음 없는 세상은 사탄의 12가지 전략 안에 갇혀 있습니다. 자기중심, 무기력, 불신, 흑암, 공허, 혼돈은 모두 그 열매입니다.
교회 역시 오랫동안 복음을 놓치며 무너졌고, 다른 복음이 침투하여 영적 문제가 더 깊어졌습니다. 이 문제의 해답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참된 복음입니다. 이 복음을 바로 전할 때에야 교회는 다시 일어나고 후대는 살아납니다.
오늘날의 237개국은 물리적인 전쟁만이 아니라 문화, 정보, 이념 전쟁을 통해 영혼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시대에 렘넌트 시대를 열어야 하며, 흩어진 5천 종족을 향해 TCK(제3문화권 아이들)를 일으켜 복음의 빛을 전달해야 합니다.
어려운 상황에 있는 사람은 밑바닥에서 복음을 체험하고, 이미 성공한 자는 우선순위를 바꾸어 세계복음화를 위해 살아야 합니다. 모든 사람은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삶의 방향을 잡아야 합니다. 하나님은 빠른 길이 아닌 말씀을 따라가는 길을 원하십니다. 문제를 만났을 때 현실에 눌리지 않고, 그 문제를 통해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손길을 볼 수 있는 영적 눈이 열려야 합니다.
홍해의 기적처럼, 하나님은 문제를 통해 특별한 응답과 인도를 체험하게 하시며, 결국 그리스도의 피 언약을 전달하는 증인으로 세우십니다. 이 치유의 역사가 내게 임하고, 나를 통해 다음 세대와 열방에 복음이 전달되는 하나님의 망대 운동이 시작되길 기도합니다.
오늘의 기도
과거 상처와 정신 문제로 인해 발생하는 영적 문제를 치유하게 하옵소서. 이를 위해 참된 능력이 필요하오니 우리 영혼속에 하나님의 망대가 세워지게 하옵소서. 이 망대를 가지고 삶의 여정을 가길 원합니다. 구원받은 우리에게 참된 응답은 우리의 일을 통해 사람을 살리게 하옵소서. 금토일 시대를 열어 후대를 살리고 세계 망대를 세우는 것이 우리 생애 최고의 사명임을 믿습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도 모르게 사탄의 12가지 전략속에 있으니 나 밖에 모르고 자기에에 이익이 되는것만 추구하는 이 세상에서 내가 최고고 내가 하나님처럼 되는 사탄의 첫번째 전략이 무너지게 하옵소서. 가정, 가문을 파고들고 무기력의 형태로 나타나 흑암, 공허, 혼돈의 영적문제로 나타나지 않도록 오직 복음의 빛을 비추게 하옵소서. 교회는 오랫동안 복음을 잃고 무너졌고 다른 복음이 들어와 영적 문제가 오는데 해결하지 못하는 교회의 무능이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바른 복음을 전하며 치유되게 하옵소서. 복음 시대를 열어 후대를 살리게 하옵소서. 237 나라는 정복 전쟁으로 사람들을 노예로 만드는 전쟁시대를 열었지만 렘넌트시대를 열어 이를 막고 살리게 하옵소서. 5천 종족의 답은 TCK이니 TCK가 일어나게 하옵소서. 어려운 상황에 있는 사람은 밑바닥에서, 조금 성공한 사람은 세계복음화를 위해 우선순위를 바꿔 원색 복음운동을 지속하게 하옵소서. 하나님과 방향이 맞고 하나님께 향하는 자가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영으로 주시는 말씀이 하나님이 우리를 인도하시는 방법임을 믿습니다. 하나님에겐 빠른 길이 중요한 것이 아니고 자기 현실 판단으로 가지 말고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가길 원하시니 문제를 만날때 이 문제속에서 하나님이 주관하고 계심을 보는 눈을 갖게 하옵소서. 홍해의 기적을 통해 하나님의 역사와 인도를 체험하고 믿음가진 증인이 되길 원하셨듯이 하나님 백성에게 문제는 특별한 응답을 체험할 기회가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은 우리가 그리스도의 피 언약을 전달하길 원하심을 알고 이를 위해 우리를 치유하시고 문제를 통해 증인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