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 세계를 알고 진짜 생명운동을 시작하라

성경은 영의 세계를 중심으로 기록되어 있다(히11:1~6)

영적 세계를 알고 진짜 생명운동을 시작하라

오늘의 묵상 : 3단체는 사탄을 이용해 영의 세계로 깊이 들어갔다. 금토일 시대를 열어 렘넌트가 뇌와 몸, 영을 살리는 기도에 집중하게 하라. 금토일 시대에 반드시 할 일이 교회와 렘넌트에게 망대를 세우는 일이다. 지금 영적 세계의 전쟁이 일어났다. 명상운동은 주인이 나 자신이고 묵상운동은 하나님이 주인이시다. 이속에서 작품이 나온다. 진짜 생명운동이 일어나야 한다. 영적 세계를 전혀 알지 못해 원죄와 구원도 모른채 계속 율벌 싸움을 하고 결국 사탄의 권세에서 빠져나오지 못했다. 영의 세계를 모르는 종교는 사탄을 섬기는 것과 같다. 이스라엘이 사명을 놓쳤고 하나님은 237이 있는 강대국에 그들을 노예, 포로로 보냈고 그 속에 복음가진 소수의 렘넌트가 있었다. 이제 집중의 시간을 누려라. 집중할때 영적 생명선인 기도와 몸의 생명선인 호흡을 하면 모든 것이 회복된다.

3단체는 사탄을 이용해 영의 세계로 깊이 들어갔습니다. 금토일 시대를 열어 렘넌트가 뇌와 몸, 영을 살리는 기도에 집중하게 해야 합니다. 금토일 시대에 반드시 할 일이 교회와 렘넌트에게 망대를 세우는 일입니다. 지금 영적 세계의 전쟁이 일어났습니다. 명상운동은 주인이 나 자신이고 묵상운동은 하나님이 주인이십니다. 이속에서 작품이 나옵니다. 진짜 생명운동이 일어나야 합니다. 영적 세계를 전혀 알지 못해 원죄와 구원도 모른채 계속 율벌 싸움을 하고 결국 사탄의 권세에서 빠져나오지 못했습니다. 영의 세계를 모르는 종교는 사탄을 섬기는 것과 같습니다. 이스라엘이 사명을 놓쳤고 하나님은 237이 있는 강대국에 그들을 노예, 포로로 보냈고 그 속에 복음가진 소수의 렘넌트가 있었습니다. 이제 집중의 시간을 누려야 합니다. 집중할때 영적 생명선인 기도와 몸의 생명선인 호흡을 하면 모든 것이 회복됩니다. 다른 것 보지 말고 하나님만 바라봐야 합니다. 출애굽때 마지막 재앙을 통해 어린양의 피 약속인 그리스도를 알게 하셨습니다. 양의 피는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구원과 하나님의 능력을 의미합니다. 이 피의 언약안에 있을때 구원을 받게 되고 어린양의 피는 구원의 표적이며 예수 그리스도가 바로 구원의 표적입니다. 우리 집에 구원의 표적인 그리스도가 있어야 합니다. 우리의 가정이 복음의 약속을 믿는 가정으로 세워질때 영적 출애굽이 임합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살아가야 합니다.

3단체가 사탄을 이용해 영의 세계로 깊이 들어갔지만 금토일 시대를 열어 렘넌트가 뇌와 몸, 영을 살리는 기도에 집중하여 살리게 하옵소서. 금토일 시대에 반드시 교회와 렘넌트에게 망대를 세우게 하옵소서. 지금 영적 세계의 전쟁이 일어났지만 명상운동은 주인이 나 자신이고 묵상운동은 하나님이 주인이심을 믿습니다. 이속에서 작품이 나오게 하옵소서. 진짜 생명운동이 일어나게 하옵소서. 영적 세계를 전혀 알지 못해 원죄와 구원도 모른채 계속 율벌 싸움을 하고 결국 사탄의 권세에서 빠져나오지 못했음을 깨닫고 영의 세계를 모르고 사탄을 섬기는 종교가 되지 않게  하옵소서. 이스라엘이 사명을 놓쳤고 하나님은 237이 있는 강대국에 그들을 노예, 포로로 보내시며 그 속에 복음가진 소수의 렘넌트가 세우신 것처럼 남은자의 축복을 지금 나의 현장에서 누리게 하옵소서. 이제 집중의 시간을 누리길 원합니다. 집중할때 영적 생명선인 기도가 살아나고 몸의 생명선인 호흡을 통해 모든 것이 회복되게 하옵소서. 다른 것 보지 말고 하나님만 바라보게 하옵소서. 출애굽때 마지막 재앙을 통해 어린양의 피 약속인 그리스도를 알게 하셨고 양의 피는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구원과 하나님의 능력을 의미하니 이 언약안에 거하게 하옵소서. 이 피의 언약안에 있을때 구원을 받게 되고 어린양의 피는 구원의 표적이며 예수 그리스도가 바로 구원의 표적임을 믿습니다. 우리 집에 구원의 표적인 그리스도가 있게 하옵소서. 우리의 가정이 복음의 약속을 믿는 가정으로 세워지고 영적 출애굽이 임하게 하옵소서. 그리스도 안에서 살아가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오늘의 책 : [수상한 화장실] 박현숙

https://www.yes24.com/Product/Goods/89496128

초등학교 회장 선거와 귀신 소동을 다룬 이야기입니다. 초등학교 시절, 누구나 한번쯤은 귀신 소동을 겪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왜 유난히 초등학교 등 학교에서는 귀신 이야기가 많은지 이상하기도 하지만 어린 아이들에게 퍼져있는 귀신 문화는 매우 광범위하다는 점과 그렇게 쉽게 귀신 이야기가 퍼지고 또 그것이 설득력을 가질만큼 우리 사회가 귀신 문화에 젖어 있다는 점을 알 필요가 있습니다. 이 책에서는 회장선거에 나가면 큰일 난다는 화장실 괴담이 퍼지면서 회장선거에 출마하려던 아이들이 줄줄이 사퇴를 하고 그로 인해 귀신 소동의 진실이 밝혀지며 오해가 풀린다는 내용입니다. 그러나 이 오해가 풀리는 과정에서 귀신이 정말 있는가에 대해서 사람에 따라 각각 다른 시각을 알 수 있고 평범한 사람들이 미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오해는 풀어지고 훈훈한 결말로 마무리가 되지만 영적으로 생각해봐야 할 부분이 꽤 있습니다.

초등학교는 아직 아이들의 발달과정이 진행중인 매우 중요한 교육과정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초등학교 앞에 문구점이나 서점에서는 여전히 귀신을 소재로 한 동화들이 가득합니다. 아이들은 무서운 이야기를 들으면 잠을 못자거나 혼자서 화장실을 가지 못할 정도로 무서워하면서도 이상하게 귀신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이를 잘 알고 있는 출판사와 콘텐츠회사에서는 귀신 문화를 소재로 한 한국의 전래동화는 물론이고 괴물, 흡혈귀, 늑대 인간처럼 서양에서 유행하는 외국 귀신 이야기까지 들여와 이야기를 만들어 팝니다. 최근에는 아예 귀신이 주인공이 된 그림동화들도 많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이질적이었지만 요즘에는 오히려 그런 강력한 힘을 가진 영적 존재에 대해서 그가 귀신이든 악한 신이든 상관없이 콘텐츠를 즐깁니다. 이것이 바로 귀신문화가 그 사회에 자리잡고 있다는 증거라고 생각합니다.

이 책에서 결국 화장실에서 들었다는 의문의 소리는 어떤 학부모가 아이들 공부에 방해될까봐 화장실에서 이야기한 내용이 소문에 소문을 거쳐 귀신소동으로 번진 것입니다. 아이들은 그 이야기를 그대로 믿고 온갖 불운과 우연을 귀신소동과 연결지어 두려움에 떱니다. 그 과정에서 아이들끼리 심각한 오해가 벌어져 갈등에 휩싸이기도 합니다. 이야기의 재미를 위해 만든 갈등구조였지만 실제로 귀신과 우상문화가 가득한 곳에는 반드시 이런 심각한 갈등이 조장되기 마련입니다. 그것은 우리나라의 현실을 봐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위정자들과 권력자들에게 우상문화가 뿌리내리면 나라에 재앙이 임하게 됩니다. 이런 영적 사실을 알아야 후대를 올바로 키울 수 있습니다. 어른들부터 귀신이 없다라는 단순한 생각에 빠져 진짜 귀신문화의 원흉이 무엇인지 알지 못한다면 다음 세대에는 또다시 우상과 귀신문화로 많은 것을 잃게 될 것이 분명합니다. 영적 사실을 아는 영적 어른들이 일어나길 기도합니다.

 

 

Leave a Comment